로즈데이, 대신 챙겨드릴게요
- 2022-05-17
- 플레이팅 소식
5월 14일이 무슨날인지 아시나요? 바로 로즈데이입니다.
로즈데이는 사랑의 표현으로 장미꽃을 주고받는 날입니다.
플레이팅에서는 로즈데이를 맞이해 깜짝 점심시간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플레이팅에서 준비하는 로즈데이
플레이팅은 기업용 점심 구독 서비스입니다. 저희는 맛있는 점심 식사뿐만 아니라, 고객사 임직원분들의 행복한 식사 시간을 위해 어떤 것을 더 제공할 수 있을지 여러 가지 고민하고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로즈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플레이팅에서 직접 장미꽃을 준비했는데요!
오늘은 플레이팅이 준비한 로즈데이 현장을 보여드립니다! 점심시간 각 고객사 임직원분들에게 플레이팅이 마음을 담아 준비한 장미꽃 을 한 송이씩 선물해 드렸는데요. 직장 일이 바쁘다 보면, 하루하루 일에 치여 기념일은 챙기기 어렵기도 하죠. 하지만 플레이팅이 대신 챙겨드릴게요! 고객사 임직원분들의 행복한 점심시간을 위해 저희 플레이팅은 늘 연구합니다.
로즈데이 이벤트 고객사의 생생한 후기
💬 I사: 음식도 너무 만족스럽고 다른 직원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평소와 다르게 인원도 많이 배치해 주셔서 원활한 로즈데이 행사가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B사: 장미꽃.. 이게 뭐라고 엄청 행복하네요ㅎㅎ 와이프 갖다 줘야겠어요. 플레이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매번 열어주셔서 매달 컨셉 잡기 어려우실 것 같아요.(좋은 뜻으로^^)
💬M사: 와, 남자한테도 못 받는 걸 밥 먹으면서 받네요. 플레이팅은 이런 센스가 너무 좋아요. 사장님께 꼭 감사하다고 전해주세요!
💬S사: 꽃 너무 잘 받았어요. 직원들이 꽃 남는 거 없이 다 가져가시고 다들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D사: 오늘 로즈데이 행사 너무 좋았답니다. 맛있는 식사와 향기로운 금요일까지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고객사 임직원분들께서 너무 좋아해 주셔서 열심히 이벤트를 준비한 저희도 아주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맛있는 요리와 다양한 이벤트로 기분 좋은 점심시간 만들어드리고,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플레이팅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