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스플로우에 가을 캠핑장이 열렸어요!
- 2022-10-28
- 플레이팅 소식
안녕하세요!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죠? 천고마비의 계절입니다. 하지만 가을은 즐기기엔 너무 짧죠. 이러다 금방 겨울이 될 것만 같아요.
스쳐 지나가는 가을, 아쉬워하지 마시라고 플레이팅과 쟌슨빌이 콜라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의 컨셉은 다름 아닌 가을 캠핑이었죠!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팅의 점심 구독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사이자, 캐릭터 챗봇 서비스로 유명한 AI 테크 기업 ‘띵스플로우’와 함께했는데요. 날씨는 선선했지만 직원분들의 열기는 아주 뜨거웠던 현장의 반응을 생생하게 담아왔습니다. 답답한 사무 공간에 시원한 가을 느낌 한 줌을 가져다준 ‘플레이팅X쟌슨빌’의 콜라보 이벤트 현장으로 함께 떠나보시죠.
보이시나요? 띵스플로우의 오피스 공간이 가을 캠핑장으로 변신했습니다! 이번 이벤트 현장은 직접 캠핑장을 가지 않아도, 사무 공간에서 캠핑 분위기를 한껏 느끼실 수 있도록 캠핑 소품들을 활용했답니다. 여행 분위기 물씬 나는 캠핑 텐트와 의자, 앙증맞은 간이 모닥불까지 더해졌죠.
사무 공간 한가운데 나타난 캠핑장의 모습에 띵스플로우 구성원들도 깜짝 놀라셨답니다.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이 특별한 점심시간을 통해 힐링하실 수 있도록 플레이팅과 쟌슨빌이 열심히 준비한 보람이 있었죠.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군침 도는 이벤트 현장으로 떠나 볼게요.
플레이팅×쟌슨빌 콜라보 이벤트는 플레이팅의 전속 셰프가 가을 캠핑 컨셉의 요리를 만들어 고객사에 행사 케이터링 형태로 제공해 드리는 이벤트였습니다. 물론, 사진에 보이는 이 모든 소시지와 폭립은 쟌슨빌 제품을 활용했죠!
캠핑 요리답게 불향이 물씬 느껴지는 소시지와 꼬치구이가 테이블을 풍성하게 채워주었답니다. 감칠맛 나는 소스에 잘 구워진 폭립도 인기 만점이었죠. 가을 캠핑 공간으로 변신한 회사에서 동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 생각만 해도 멋지지 않나요?
기존에는 플레이팅의 운영 매니저들이 점심 식사의 세팅을 진행해 왔었는데요. 오늘의 특별한 이벤트를 위해 플레이팅 셰프들이 직접 출격하여 케이터링 솜씨까지 보여주었답니다. 띵스플로우 구성원들에게 특별한 날을 만들어주고 싶은 플레이팅 셰프들의 배려였죠.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잔뜩 차려진 오피스 캠핑장의 풍경에 직원분들은 ‘와, 대박…’과 같은 감탄사를 멈추지 못하셨답니다.
띵스플로우의 직원분들이 삼삼오오 모여 점심 식사를 시작하셨네요. 애플민트를 한 잎씩 얹어 제공된 논알콜 칵테일 잔을 부딪히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챙기고 계셨답니다. “진짜 우리 회사 복지는 맛있는 밥이라니까?” “오늘 너무 행복하다, 그치?” 살짝 엿들은 대화 속에서 구성원분들이 받은 감동이 느껴졌어요. 덕분에 플레이팅도 뿌듯한 마음으로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 중에는 쟌슨빌의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플레이팅이 준비한 특별한 점심 메뉴의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쟌슨빌의 인기 제품들을 경품으로 받으실 수 있었죠. 식사 자리 곳곳에서는 직원분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가 가득했답니다.
플레이팅은 고객사 여러분의 행복한 점심시간을 위해 밤낮으로 고민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팅의 점심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답답한 사무 공간에서도 야외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에서 구상하게 되었죠.
매일 출근하는 공간이지만, 색다른 마음으로 짧은 휴식을 즐기실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답니다. 앞으로도 소소하지만 기억에 남을 점심시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새로운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플레이팅X쟌슨빌’ 콜라보 이벤트는 플레이팅의 또 다른 고객사인 마이 데이터 전문 기업 ‘뱅크샐러드’에서 한차례 더 진행될 예정입니다. 돌아오는 11월 3일, 우리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