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content

띵스플로우가 성수로 이사했어요

띵스플로우 사옥 이전 행사 답사기
thumb_220621_02

캐릭터 챗봇 서비스로 유명한 띵스플로우 사옥 이전 행사플레이팅의 행사 케이터링이 함께 했어요.

행사 다음날부터는 저희의 점심구독 서비스를 쭉~ 이용하실 예정이어서 더욱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직원들에게 최고의 복지와 업무 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띵스플로우의 마음이 너무나 잘 느껴지는 하루였습니다.

첫날 사옥 이전 행사 케이터링과 이튿날 플레이팅 점심구독 서비스까지 생생한 현장을 담아 공유드립니다. ✨

플레이팅 행사 케이터링 현장

‘헬로우 봇’으로 유명한 기업, 띵스플로우가 사옥을 이전했는데요. 아이디어가 샘솟을 것 같은 🎇 트렌디한 공간들이 인상적이었어요.

업무 효율이 마구 올라갈 것 같은 사무실의 모습! 👍

미끄럼틀과 볼풀은 정말 탐나더라고요 🙂

띵스플로우 사옥 앞 마당을 캠핑장 느낌으로 꾸미는 것부터 시작되었는데요.

바쁜 업무에 지친 직원분들이 식사시간만이라도 마치 캠핑을 하러 온 것처럼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정말 캠핑 온 것처럼 셀카를 찍으실 수 있게 포인트를 줬는데 어떤가요?!

맛있는 식사는 물론이고, 디저트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야겠죠?

달콤한 아이스크림 트럭까지 준비되었답니다.

띵스플로우에서 사옥 이전 관련 행사를 진행하시는 동안 플레이팅의 매니저들은 맛있는 점심식사를 준비했습니다!

‘셰프의 찾아가는 구내식당’ 이라는 이름답게 플레이팅은 사내에 완벽한 식사 공간을 마련해 드리고 있는데요, 아무것도 없던 테이블이 어떻게 변하는지 주목해 주세요. 👀

맛있는 음식 뿐만 아니라, 그릇부터 조명 하나까지 마음을 담아 예쁘고 먹음직스럽게 준비했습니다. 👍

행사 케이터링 준비가 마무리 되어가고 있네요. 텅 비어있던 테이블이 맛있는 음식과 예쁜 꽃들로 가득해지는 모습!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해드리는 플레이팅의 행사 케이터링입니다.

특별한 날답게 셰프님들이 직접 요리한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까지,

다양한 이벤트 현장에 최적화된 케이터링이죠!

케이터링이 완성된 모습을 보고 띵스플로우 직원분들 모두가 너무 좋아해 주셨어요.

열심히 준비한 만큼 즐거워하시는 고객분들을 보며 플레이팅도 많은 보람을 느꼈습니다.

식사 후 뒷처리까지 모두 깔끔하게 진행해 드리니, 기업의 직원분들은 행사에만 집중하시면 된답니다.

식사 세팅부터 뒷 마무리까지 모두 꼼꼼하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

띵스플로우 점심구독 첫날 생생한 현장

첫날 행사 케이터링을 성황리에 잘 마치고 띵스플로우로 다시 돌아온 플레이팅 팀!

이튿날 띵스플로우의 점심구독서비스 첫날입니다. 셰프님들이 당일 아침에 준비한 음식을 따뜻한 온기를 담아 정성스럽게 배송해 드리고 세팅해 드렸어요.

다들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뿌듯한 하루였답니다. 띵스플로우의 많은 분들이 구글 못지않은 복지 아니냐며 저희 플레이팅의 점심구독서비스를 마구마구 칭찬해 주셨습니다.

사옥 이전과 함께 한걸음 발돋움하는 띵스플로우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


플레이팅 서비스가 더 궁금하다면?

많이 보는 글

구내식당 구축, 현실적인 문제점은?

구내식당 구축, 현실적인 문제점은?

비용, 인력, 설비 문제 전부 다 알려드립니다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어요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어요

논현 키친 중식파트 윤재인 셰프, CR/Sales팀 박인재 팀장 인터뷰
칭찬으로 만드는 조직문화

칭찬으로 만드는 조직문화

베테랑 인사팀장들이 하는 생각

최근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