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content

새해맞이 플레이팅이 준비한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하루!

연말 및 새해 기념 스페셜 데이
thumb_230113_01

2023년 계묘년이 밝았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월은 지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시즌이기도 하죠. 플레이팅에서는 연말인 지난 12월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데이’를, 새로운 시작인 1월에는 ‘새해맞이 스페셜 데이’를 진행했는데요. 스페셜 데이는 직장인 분들의 점심시간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마음을 담아 플레이팅에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는 이벤트입니다. 열정을 담아 준비한 이번 스페셜 데이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다는 풍문이 들리는데요.

🤗 색다른 점심 이벤트, 바로 저희가 만들었어요 – 경험기획파트 인터뷰 보러가기

크리스마스 캐럴에 설레는 마음을 담아 12월을 보내고 나면 어느새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됩니다. 왠지 연말이 되면 시간이 더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죠. 연말 분위기에 취해 있다 보면 어느덧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게 되니까요.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을 붙잡을 수는 없지만, 색다른 추억으로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을 기념하실 수 있도록 플레이팅이 ‘크리스마스와 새해 기념 스페셜 데이’를 준비했습니다. 사무실에서 만난 ‘소소하고 작은 행복’에 많은 고객사 여러분들이 눈처럼 환한 미소를 지었던 그날을 생생하게 전해드릴게요.

대한민국 1등 점심 구독 서비스 ‘플레이팅’은 단순히 점심밥만 제공하는 곳이 아닙니다. 직장인의 식문화를 혁신하며 점심 구독 서비스 업계의 선두를 달리고 있죠.  미슐랭 특급 호텔 출신인 셰프들의 솜씨로 만들어지는 맛있는 점심은 기본, 기념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하는 ‘스페셜 데이’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점심 식사, 행복한 점심시간. 플레이팅이 추구하는 핵심 목표입니다. 

매달 진행되는 ‘스페셜 데이’는 바쁜 일상을 살다 보면 잊기 쉬운 기념일을 플레이팅이 대신 챙겨드리는 행사예요. 작년에는 로즈데이 때, 중식 서비스 현장에서 임직원분들께 꽃 한 송이씩 선물하기도 했죠. 지구의 날에는 리유저블 텀블러를 선물해 드리기도 했습니다.

새해 맞이 스페셜데이🎄 크리스마스 무드

1년 중 가장 설레는 기념일, 크리스마스죠. 플레이팅이 이 날을 지나칠 수 없잖아요! 22년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플레이팅이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중식 서비스 현장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한껏 꾸며서 고객분들을 찾아뵈었답니다.

크리스마스로 꾸며진 중식 서비스 현장의 입구에는 ‘마쉬멜로우 바구니’가 자리 잡고 있었는데요. 귀여운 산타와 눈사람 모양의 바구니에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모양 마쉬멜로우를 보고 고객분들은 작고 소중하다며 웃음 지으셨죠. “이렇게 아기자기한 마쉬멜로우는 처음이야!”라며 하나둘씩 챙겨가셨는데요. 뜻깊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 준비했던 플레이팅은 고객님들의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너무 뿌듯했습니다.

고객사별로 사무실 분위기와 공간의 크기에 맞춰 예쁘게 세팅해 드렸습니다. 플레이팅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기념 스페셜 데이 어떠셨나요? 사무실에서 동료들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는 일이 어색하지만, 플레이팅과 함께라면 너무나 당연한 일입니다. 회사에서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게 되죠. 많은 분들의 호평을 받으며 진행했던 ‘크리스마스 스페셜 데이’였습니다. 그럼 이제 새해에 진행되었던 ‘새해 기념 스페셜 데이’ 현장도 함께 보러 가시겠습니다!

새해맞이 스페셜데이🐰 토끼 앙금 떡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올 한 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예쁜 토끼 앙금 떡을 준비했습니다. 형형색색의 토끼 앙금 떡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앙증맞고 예쁜 토끼 앙금떡 드시고 2023년 힘차게 시작하셨길 바랍니다!

이날 반응도 역시나 뜨거웠습니다. 새해 특식으로 주신 토끼 떡이 너무 귀엽다며, 카메라를 꺼내 셔터를 누르기 바빴죠. “플레이팅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 새해 첫날부터 기분 좋은 선물을 주시네?”라며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다들 기뻐해 주시는 모습에 저희 플레이팅도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새해 기념 스페셜 데이 행사가 끝나고, 많은 고객사에서 감사 문자를 보내주셨습니다. “덕분에 더 행복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었어요. 저희 직원분들이 너무 좋아했습니다.” “항상 잊지 않고 이런 이벤트 준비해 주셔서 감사해요. 한 번씩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됩니다.” 이런 반응들을 보고, 저희는 더 알찬 스페셜 데이를 준비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하지만 잊지 마세요? 플레이팅의 스페셜 데이는 이제 시작입니다! 새해에는 더 알찬 스페셜 데이, 더욱 행복한 점심시간으로 찾아올게요. 그럼 저희 또 만나요!

플레이팅 서비스가 더 궁금하다면?

많이 보는 글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어요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어요

논현 키친 중식파트 윤재인 셰프, CR/Sales팀 박인재 팀장 인터뷰
칭찬으로 만드는 조직문화

칭찬으로 만드는 조직문화

베테랑 인사팀장들이 하는 생각
구내식당 구축의 현실적 문제점

구내식당 구축의 현실적 문제점

플레이팅이 제안하는 해결법까지!

최근 올라온 글